레드벨벳 아이린 “세상에서 제일 상큼한 건 나? 레모나?”
레드벨벳 아이린 “세상에서 제일 상큼한 건 나? 레모나?”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6.01 14: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제약 레모나, 광고모델 아이린과 함께한 촬영현장 메이킹필름 공개
경남제약은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광고촬영현장 메이킹필름을 선보였다. 영상에는 촬영현장 뒷이야기와 아이린의 인터뷰가 담겨있다. 특히 영상에서 아이린은 삼행시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경남제약은 레모나모델인 레드벨벳 아이린과 함께한 광고촬영현장 메이킹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필름에는 신규 레모나캠페인 ‘맛있는 비타민 습관, 레모나’의 광고촬영현장 뒷이야기와 아이린의 인터뷰영상이 담겼다.

영상 속 아이린은 특유의 상큼함과 건강한 이미지로 레모나와 찰떡같은 궁합을 보여줬다. 또 인터뷰를 통해 평소 레모나를 즐겨먹었던 사실과 삼행시에 도전하는 등 밝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레모나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에 공개되며 아이린이 도전한 레모나 삼행시이벤트는 레모나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영상공개와 함께 시작하며 자세한 사항은 레모나 페이스북 등 공식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린이 함께한 새로운 광고에서는 레모나 한 포 속에 흡수시간까지 계산된 마이크로 비타민알갱이 30만개가 들어있다는 사실과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섭취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담겨있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아이린과 함께한 광고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종편, 케이블채널, 공중파방송에서도 방영하고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RankingTheLast 2018-06-19 23:41:21
ㅇㅖ 뻐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