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땡볕에 마르고 지친 피부 수분·진정성분으로 촉촉하게
여름 땡볕에 마르고 지친 피부 수분·진정성분으로 촉촉하게
  • 헬스경향 하상원 객원기자
  • 승인 2018.06.20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ㆍ레파차지 ‘알고 미스트’

강렬한 햇살은 우리 피부를 건조하게 만든다. 이 때문에 지속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매년 여름이면 미스트 판매량이 가장 높아지는 것도 같은 맥락에서다.

여름철 햇볕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인 레파차지 ‘알고 미스트’


에스테틱 전문기업 프레스티지 코스메틱코리아 마케팅부 신두호 본부장은 “여름철 강렬한 햇볕과 높은 온도는 피부를 건조하게 하기 때문에 꾸준한 수분공급이 필요하다”며 “미스트에 포함된 각종 진정성분 역시 여름철 피부관리에 긍정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레파차지에서 개발한 ‘알고 미스트’는 해초와 은행, 카라기난추출물로 만든 천연미스트로 여름철 햇볕에 지친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특히 피부를 맑게 해주는 천연해초성분이 다량함유돼 있어 소비자만족도가 매우 높다.

신두호 본부장은 “미스트는 되도록 휴대가 편한 크기를 선택하고 얼굴에 땀이나 물과 같은 별도의 수분이 없을 때 사용하는 것이 좋다”며 “2~3시간마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줌으로써 피부수분함량을 유지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프레스티지 코스메틱코리아는 알고 미스트 외에도 울트라 라이트 수분크림, 알로에 커밍케어, 아줄렌 수딩키트 등 다양한 여름철 맞춤 에스테틱제품을 제작·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