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맞이 ‘쿨확행’ 어떠세요?”
“여름맞이 ‘쿨확행’ 어떠세요?”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6.25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풀무원다논 그릭, 무더위 앞두고 ‘풀무원다논 그릭 프로즌’ 체험행사 전개

풀무원다논은 무더위를 앞두고 ‘풀무원다논 그릭과 함께하는 쿨확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쿨(COOL)하게 확실한 행복’의 약자인 쿨확행은 얼려 먹는 100% 그릭요거트 ‘풀무원다논 그릭 프로즌’ 제품과 함께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자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풀무원다논은 ‘풀무원다논 그릭과 함께하는 쿨확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쿨확행 캠페인은 오프라인 샘플링 이벤트와 온라인 인증사진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오프라인 이벤트는 샘플링중심의 체험 프로모션으로 22일 홍대에서 시작해 다음 달 6일까지 유동인구 밀집지역에서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여름 한정 신제품 ‘풀무원다논 그릭 프로즌 파우치’를 증정하며 룰렛이벤트를 통해 보조배터리, 블루투스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풀무원다논 그릭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간식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며 “쿨확행 캠페인은 얼려 먹는 100% 그릭요거트의 장점을 알리고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풀무원다논 그릭 요거트는 시장조사기관 닐슨코리아 소매지수에서 최근 3년 연속 그릭 요거트 시장판매 및 점유율 1위를 차지한 대표적인 그릭요거트 브랜드다.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떠먹는 제품 외에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드링크, 여름 한정 얼려 먹는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