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시치미뚝, ‘안먹은걸로’ 홈쇼핑매진 기념행사 진행
건강기능식품 시치미뚝, ‘안먹은걸로’ 홈쇼핑매진 기념행사 진행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6.28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시치미뚝은 안먹은걸로 홈쇼핑매진을 기념해 타임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시치미뚝’이 ‘안먹은걸로’ 홈쇼핑방송 매진을 기념해 25일부터 약 14일동안만 타임세일을 진행한다.

시치미뚝 측은 최근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이자 현재 쇼호스트 등으로 활동하고 있는 홍여진과 함께했던 홈쇼핑제품이 모두 완판돼 추가로 타임세일을 마련했다.

시치미뚝은 이번 타임세일 기간 동안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먹은걸로를 두 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사은품으로 간 건강기능식품 ‘안마신걸로’를 추가로 증정한다.

안먹은걸로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5500mg과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850mg이 함유된 2중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꾸준히 섭취할 경우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며 한 박스에 30포로 구성돼 있다.

또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안마신걸로는 활성산소로부터 간 세포를 보호해주는 항산화 기능을 지닌 밀크씨슬이 130mg 들어 있다. 이외에 비타민C·D 다양한 부원료를 포함하고 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완판이라는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계속해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방송까지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