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더위 이길 뷰티필수템 ‘스킨비비드’ 론칭
실큰코리아, 더위 이길 뷰티필수템 ‘스킨비비드’ 론칭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07.03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큰코리아는 무더위로 고생하는 피부에 도움을 줄 ‘스킨비비드’를 출시한다. 실큰은 이를 기념해 31일까지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킨비비드는 온열과 냉각모드로 피부균형을 맞춰주는 핫앤쿨 마사지기다. 히팅모드로 피부를 마사지하면 스킨케어제품의 흡수율을 높여주고 혈액순환이 원활해진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 히팅모드로 모공을 열어 클렌징하면 피지제거에 효과적이다. 이후 쿨링모드로 작동해 모공을 조여주면 피부탄력회복에 좋다. 또 눈의 붓기 및 근육긴장 완화에도 도움된다.

실큰코리아는 ‘스킨비비드’를 출시해 31일까지 3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후 부스터모드를 이용해 진동마사지를 하면 히팅·쿨링모드의 효과를 증대시킨다. 제품은 눈가와 입가를 포함한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사용법은 얼굴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원을 그리며 아래에서 위로 마사지하듯 사용하면 된다.

실큰코리아는 이외에도 바캉스필수템 5종을 특별가에 내놓았다. 바캉스필수템 5종은 2018 잇백인 PVC백에 글라이드 50K, 에바케이스, 네일·페디프로, 에프터 디바이스 타이트닝 마스크팩으로 구성했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신제품 스킨비비드를 출시했다”며 “실큰의 신제품 스킨비비드는 피부균형을 잡으며 마사지할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