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휴대성 갖춘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 선봬
제이준코스메틱, 휴대성 갖춘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 선봬
  • 유대형 기자
  • 승인 2018.07.20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팩 전문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실용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를 출시했다.

마스크팩 전문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은 불볕더위가 시작된 가운데 실용성과 휴대성을 갖춘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쿨링감이 특징으로 여름에도 시원한 피부관리가 가능하며 현대인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구성으로 마련됐다. 마스크팩 30매가 한 패키지에 들어 있어 바쁜 일상 중에도 티슈처럼 간편하게 뽑아서 쓸 수 있다.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는 수분저장능력이 뛰어난 보검선인장 추출물 함유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또 베타글루칸, 에리스리톨 등의 자연유래성분이 피부탄력 증진 및 쿨링 효과를 부여한다. 특히 피부자극이 적은 레이온 소재의 시트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시트지를 작게 잘라 사용 중 헤어 라인에 에센스가 묻는 불편함을 줄였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연이은 무더위로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이 때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쿨링 마스크팩을 출시했다”며 “높은 온도, 습도로 땀과 피지 등의 배출량이 많은 요즘에는 피부탄력이 떨어지기 쉽기 때문에 뽑아쓰는 쏘쿨 마스크를 꾸준히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상태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