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큰코리아, 창립기념일 맞아 전제품 할인이벤트 진행
실큰코리아, 창립기념일 맞아 전제품 할인이벤트 진행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07.23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용 뷰티디바이스 브랜드 실큰코리아가 창립기념일을 맞아 모든 제품을 할인하는 특가이벤트를 개최한다.

가정용 뷰티디바이스 전문브랜드 실큰코리아가 창립기념일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

단 하루(7월 25일)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는 모든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다. 

2주에 한 번씩 2개월 사용시 최대 24개월의 지속적이고 효과적인 제모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인 가정용 ‘IPL 제모기 글라이드’ 라인부터 피부의 탄력과 리프팅을 도와주는 고주파 피부관리기 ‘페이스타이트’와 최근 출시한 핫앤쿨 마사지기 ‘스킨비비드’ 등 다양한 실큰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스킨비비드는 온열과 냉각모드로 피부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핫앤쿨 마사지기로 무더운 여름철 피지 분비가 많은 피부를 히팅모드로 모공을 열어 딥 클렌징 해준 후 쿨링모드로 다시 탄탄하게 조여주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또 히팅모드는 온열마사지로 피부의 혈액순환을 증가시키고 스킨케어제품의 흡수를 돕는다. 쿨링모드는 냉마사지로 모공을 일시적으로 축소시켜 화장에 도움을 주고 눈의 붓기 완화와 근육긴장 완화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창립기념일 이벤트상품으로 손과 발의 각질관리를 도와주는 ‘실큰 네일&페디프로’ 70대를 할인판매한다. 이 제품은 자극 없이 각질을 제거해 매끈한 발 관리에 도움을 준다. 

홈스킨이노베이션즈 코리아 실큰 관계자는 “실큰코리아의 창립기념일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전하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정용 뷰티디바이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