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알로, 부산 CGV 7개 극장과 여름 SNS 이벤트
알로알로, 부산 CGV 7개 극장과 여름 SNS 이벤트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8.07.30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우스워시 ‘알로알로’가 부산지역 CGV 7개 극장과 함께 여름철을 맞아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알로알로프로모션은 극장을 방문한 고객이 알로알로 미니사이즈를 받고 이벤트에 참여하면 370ml의 대용량 사이즈를 100% 증정하는 방식이다. 

SNS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일단 부산지역 CGV지점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 4가지 중 하나에 참여해야한다. 어떤 프로모션에 참여하든 ‘알로알로’ 미니사이즈를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이후 ‘알로알로’ 제품을 직접 쓴 다음 사진을 SNS에 올리고 사용후기를 남긴 뒤 ‘호텔인홈’의 이벤트 페이지에 URL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단 #알로알로, #aloalo, #구강청결제, #마우스워시 등 태그 4종는 반드시 추가해야하며 상품발송을 위해 ‘호텔인홈’ 홈페이지 회원가입절차는 필요하다. 

마우스워시 ‘알로알로’가 부산지역 CGV 7개 극장과 함께 여름철을 맞아 SNS 이벤트를 마련했다.

미니사이즈를 얻을 수 있는 ‘알로알로 X CGV’ 여름프로모션은 오징어콤보 구매 시 ‘알로알로’를 증정하는 ‘오징어 먹고 입 닫고 있던 그대, Alo 블레스 유’를 비롯해 팝콘통에 그림을 그려 응모할 수 있는 ‘영화를 그리는 크레파스’ ‘키즈패밀리’ 가입 포토티켓 제시 등 4가지다.

한편 알로알로는 호텔 어메니티 전문 유통 및 제조업체 티앤아이의 마우스워시 브랜드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녹차와 알로에의 자연성분이 배합돼 입 안의 유해세균을 없앤다. 토종브랜드이면서도 특급호텔에 비치돼 ‘호캉스’족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구강청결제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