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베개-헬스경향 자선음악회] 색소폰·하모니카 환상 선율…폭염도 훌훌
[가누다베개-헬스경향 자선음악회] 색소폰·하모니카 환상 선율…폭염도 훌훌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8.08.22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누다베개 티앤아이와 헬스경향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어르신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개 증정식이 7일 불광노인복지관에서 개최됐다.

가누다베개 티앤아이와 헬스경향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어르신을 위한 자선음악회와 가누다베개 증정식’이 7일 불광노인복지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음악회에는 지역노인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혜선 팬플루트연주가가 ‘사모하는 마음’을, 권택락·이경주 씨 부부가 색소폰연주로 ‘동백아가씨’ ‘질레꽃’을, 세 연주자가 하모니카와 팬플루트 합주로 ‘닐리리맘보’ ‘선창’ 등을 연주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어진 가누다베개 증정식에서는 티앤아이가 기증한 가누다 기능성베개 30개(시가 1000만원 상당)를 추첨으로 참석자들에게 나눠주고 준비한 떡과 식혜 등 간식을 제공했다.

불광노인복지관 윤남선 관장은 “어르신 건강은 잠자리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가누다베개를 통해 오늘부터 복지관 어르신들이 숙면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헬스경향과 티앤아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티앤아이는 ▲수면의 질을 높이는 기능성 가누다베개 판매 ▲신라, 롯데, 프라자, W 등 최고급호텔에 미용용품 공급 ▲삼성그룹, 한화 등에 6000여 건물관리용품 납품 ▲수입화장품브랜드와 ‘알로바디’ 화장품, ‘알로알로’ 마우스워시 등 5개 자체 화장품브랜드를 해외에 수출하는 중견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