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질 없이 상큼·촉촉한 입술, 비결은 ‘이것’!
각질 없이 상큼·촉촉한 입술, 비결은 ‘이것’!
  • 양미정 기자
  • 승인 2018.09.14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이자제약 챕스틱, 모이스처 틴트 5종출시

한국화이자제약의 립밤 챕스틱은 자연스러운 발색과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갖춘 틴트립밤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 틴트(Total Hydration Moisture Tint)’를 17일 출시한다. 

그간 보습에 중점을 맞춰온 챕스틱은 신제품을 통해 립메이크업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대구축할 예정이라고.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 틴트는 한국화이자제약 챕스틱이 17일부터 새로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이 틴트립밤은 라즈베리씨오일과 호호바씨오일을 베이스로 해 입술을 부드럽게 관리해주면서 비즈왁스, 해바라기씨오일, 시어버터 등 자연유래성분이 최대 8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자연스러운 5가지 색상이 생기 있는 발색을 돕는다는 평.

챕스틱 틴트 립밤은 자신의 피부톤과 잘 어우러지면서 생기까지 더해주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옅은 핑크(핑크 누드)부터 산호빛 핑크(코랄 블러쉬), 장미빛 핑크(로즈 핑크), 감각적인 빨강(하우스 레드), 자주빛 핑크(푸시아 핑크) 등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발색을 돕는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끈적임 없이 입술에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립오일 ‘챕스틱 토탈 하이드레이션 비타민 립오일 피치 티(Total Hydration Vitamin Lip Oil Peach Tea)’를 함께 선보인다. 챕스틱 관계자는 “립오일은 비타민C·E, 오메가3·6·9가 입술을 부드럽게 진정시켜주며 영양을 제공한다”며 “잠들기 전 입술에 충분히 바르면 자는 동안 영양과 보습을 채워주는 용도로 사용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