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상식은 쉽게~ 최신 치과정보는 빠르게~”
“구강상식은 쉽게~ 최신 치과정보는 빠르게~”
  • 양미정 기자
  • 승인 2018.10.12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협, SNS채널 공식 오픈…친근한 치과계 만들기 나서

대한치과의사협회(이하 치협)가 ‘e(electronic)-홍보사업’의 일환으로 SNS 채널을 오늘(12일) 본격 오픈했다고 밝혔다.

치협에 따르면 e-홍보사업은 네이버 블로그와 포스트, 페이스북, 유튜브 등 4개의 SNS채널로 구성됐다. 치과의료 상식이 부족한 국민들에게 각종 구강건강상식은 물론, 최신 치과의료 정보 등을 홍보함으로써 치과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친근한 치과의료기관으로 다가서겠다는 각오.

특히 치과 개원가를 위한 최신 경영정보뿐 아니라 국민들을 위해 헌신하는 봉사단체를 적극 발굴해 집중 홍보함으로써 봉사하는 치과의사 이미지 제고를 통해 존경받는 치과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방침이다.

치협 장재완 홍보이사는 “그동안 저희 치협의 홍보방법은 협회 의견 등을 보도자료나 인적만남을 통해 언론사에 전달하면 언론사가 이를 가공해서 국민들과 회원들에게 정보를 제공해 소통하는 전통적인 방법에 머물러 있었던 것이 사실”이라며 “비록 늦었지만 e-홍보사업은 치협의 새로운 홍보 영역을 개척한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아울러 장재완 홍보이사는 “국민과 치과의사들을 위한 보다 전문성 있는 여러 가지 유익한 내용들로 구성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는 만큼 치협 e-홍보사업이 널러 퍼져 활성화될 수 있도록 ‘좋아요, 친구맺기’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