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브랜드 시치미뚝, ‘밸런스페스티벌 서울’서 자사제품 홍보
건기식브랜드 시치미뚝, ‘밸런스페스티벌 서울’서 자사제품 홍보
  • 유대형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10.16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치미뚝은 밸런스페스티벌에서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을 선보이고 시음기회도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시치미뚝이 12일~14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에 참가해 자사제품을 알렸다.

밸런스페스티벌 서울은 헬스, 스피닝, 필라테스 등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부터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피트니스복까지 다양한 제품을 체험 해 볼 수 있는 피트니스&라이프스타일 전시회다.

시치미뚝은 이번 전시회에 참여해 대표적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을 선보이고 직접 시음해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 두 제품으로 벽을 세우고 특별제작한 빅사이즈 모델을 부스전면에 배치하는 등 독창적인 인테리어와 제품·할인권을 증정하는 룰렛게임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기도 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관람객이 많았던 만큼 자사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은 체지방감소에 효과적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가 함유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안먹은걸로는 차전자피 식이섬유가, 안먹은걸로 쓱은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돼 함께 섭취하면 효과적이면서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경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