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은단, 노년층 위한 ‘비타플렉스 포 실버’ 리뉴얼
고려은단, 노년층 위한 ‘비타플렉스 포 실버’ 리뉴얼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7.18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은단이 노년층 건강 관리에 필요한 맞춤형 멀티비타민 ‘비타플렉스 포 실버’를 기존보다 성분을 더욱 강화해 출시했다.
 

‘비타플렉스 포 실버’는 노년층을 위해 개발된 맞춤형 종합 비타민으로 여러 가지 건강기능식품을 번거롭게 섭취할 필요 없이 하루 2정으로(1일 2회, 1회 1정) 충분한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다.

 
업그레이드 출시된 ‘‘비타플렉스 포 실버’는 비타민C, 비타민E 등 12가지 주요 비타민과 철, 아연, 구리 등 6가지 주요 미네랄이 함유돼 있으며 칼슘, 칼륨 등을 함유했다.
 



업그레이드된 비타플렉스 포 실버는 다량의 기능성 성분이 추가돼 기존 하루 1정에서 하루 2정으로 섭취 횟수가 변경됐으며 60정이던 용량도 120정으로 늘어났다. 기존 목 넘김이 불편했던 점을 보완해 편하게 삼킬 수 있도록 정제 크기도 줄였다.

 
패키지 역시 더욱 심플하고 편리하게 바꿨으며 기존 제품과 똑같이 빛이 투과되지 않는 알루미늄 용기와 이중 실링 캡을 사용해 제품의 안정성을 높였다.
 

주원료 원산지를 100% 공개한 '비타플렉스'는 영국, 독일, 스위스, 프랑스 등 원료부터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며 인증 받은 GMP시설에서 제조했다.
 

고려은단 관계자는 “노년층을 위한 종합비타민 비타플렉스 포 실버를 기존 성분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 기능성과 편의성을 더욱 강화해 출시하게 됐다”며 “비타민과 미네랄 성분이 다양하게 함유돼 하루 2정만으로도 노인분들에게 필요한 영양 보충과 체력증진에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