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코앞, 수험생 컨디션도 ‘쭉쭉’
수능 코앞, 수험생 컨디션도 ‘쭉쭉’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8.10.2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삼, 기억력 증진 도움…연령별 성장 맞춘 정관장 ‘아이패스’ 파우치형 휴대도 간편
정관장 아이패스는 수백 가지 안전성검사를 통과한 홍삼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선선한 가을이 지나면서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 시기에 가장 걱정이 많은 사람은 수험생자녀를 둔 부모일 터. 혹시라도 컨디션 난조로 자녀의 성공적인 대학입학을 그르치지는 않을까 염려하면서 말이다. 

이러한 학부모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는 최고의 건강식품 중 하나로 꼽히는 것이 홍삼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면역력증진 ▲기억력증진 ▲혈행개선 ▲항산화 ▲피로해소 ▲갱년기증상개선 등 6가지 기능을 인정한 식품이다. 

하지만 몸에 좋은 홍삼도 신중하게 선택해야만 제대로 효과를 볼 수 있다. 제품구입 전 안전성을 검증받았는지, 진짜 홍삼성분을 사용했는지 등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하는 것.

KGC인삼공사가 2003년 출시한 청소년용 홍삼제품 ‘정관장 아이패스’는 까다로운 검사를 모두 통과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토양관리부터 제품화단계까지 290여 가지 안전성검사를 모두 통과해야 비로소 상품화가 된다”며 “우리는 100% 계약재배를 통해 확보한 좋은 인삼으로 제품을 만든다”고 설명했다. 

또 정관장은 연령별성장에 맞춰 황기, 당귀 등의 부원료를 배합한 뒤 파우치형태로 만들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각 제품은 ▲아이패스 주니어(11~13세) ▲아이패스 M(14~16세) ▲아이패스 H(17~19세) ▲아이패스파워(특별한 집중관리가 필요할 때 누구든 섭취)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매일 공식홈페이지에서 정관장 멤버스회원 중 선착순 100명의 신청 고객에게 아이패스 체험키트(제품 3일분+쿠폰북)를 제공하는 ‘아이패스 샘플 무료체험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