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푸드 양대산맥 ‘노니&비트’, 이제 음료로 가볍게 즐기세요!
수퍼푸드 양대산맥 ‘노니&비트’, 이제 음료로 가볍게 즐기세요!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1.0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호엔케어, ‘신이 주신 선물 노니’ ‘내 몸을 깨끗하게 비트즙’ 출시
천호엔케어가 노니와 비트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건강음료 ‘신이 주신 선물 노니’와 ‘내 몸을 깨끗하게 비트즙’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가 노니와 비트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건강음료 ‘신이 주신 선물 노니’와 ‘내 몸을 깨끗하게 비트즙’을 출시했다.

신이 주신 선물이라 불리는 ‘노니’와 또 하나의 수퍼푸드로 꼽히는 ‘비트’가 나란히 음료로 변신했다.

천호엔케어는 노니와 비트의 영양성분을 그대로 담은 건강음료 ‘신이 주신 선물 노니’와 ‘내 몸을 깨끗하게 비트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노니는 18종의 아미노산(필수아미노산 9종)과 12종의 비타민, 천연 미네랄 7종, 폴리페놀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항산화 물질인 폴리페놀 함량이 키위의 120배, 망고의 143배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항암, 염증완화, 노화방지 등 효능도 다양하다.

천호엔케어는 이처럼 다양한 노니의 영양성분과 기능을 고려해 고유의 유효성분을 살리고자 큰 압력을 가하지 않고 추출하는 방식인 ‘NPE 공법’을 적용, ‘신이 주신 선물 노니’를 제조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영양성분은 그대로 보존하고 노니 특유의 강한 맛은 개선할 수 있어 일거양득”이라며 “여기에 방부제, 색소 등의 첨가물을 일절 넣지 않은 사과 농축액을 더해 한결 부담 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레드비트 역시 칼륨, 비타민, 아미노산, 칼슘, 마그네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다. 혈액을 맑게 하고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특히 칼로리가 낮아 체중조절에도 도움이 되는 음식이다. 

천호엔케어에 따르면 ‘내 몸을 깨끗하게 비트즙’은 독일의 따뜻한 기후와 양질의 토양에서 자란 레드비트만을 엄선해 비트의 진한 맛과 영양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국산 사과농축액을 배합해 레드비트 특유의 떫은 맛을 없앴다.

두 제품 모두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가볍게 섭취할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에는 노니와 레드비트 고유의 색감을 적용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신이 주신 선물 노니’와 ‘내 몸을 깨끗하게 비트즙’은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슈퍼푸드인 노니와 레드비트의 영양성분만 그대로 담아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건강음료”라며 “편리하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젊은층을 위해 영양과 맛은 물론 디자인까시 세심하게 고려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