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튼위튼병원, 강북삼성병원과 손잡고 더 든든한 시민건강지킴이로!
장튼위튼병원, 강북삼성병원과 손잡고 더 든든한 시민건강지킴이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1.23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튼위튼병원이 강북삼성병원과의 진료협약을 통해 의료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앞줄 왼쪽부터 장튼위튼병원 육의곤 대표원장과 강북삼성병원 신준호 대외협력 실장, 뒷줄 왼쪽부터 강북삼성병원 윤영림 진료협력센터 과장, 장튼위튼병원 임세영 간호과장, 이화영 원장.
장튼위튼병원이 강북삼성병원과의 진료협약을 통해 의료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앞줄 왼쪽부터 장튼위튼병원 육의곤 대표원장, 강북삼성병원 신준호 대외협력 실장, 뒷줄 왼쪽부터 강북삼성병원 윤영림 진료협력센터 과장, 장튼위튼병원 임세영 간호과장, 이화영 원장.

10월 27일 첫발을 내디딘 장튼위튼병원이 강북삼성병원과 손잡고 환자들에게 더욱 질 높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한다.

장튼위튼병원은 22일 강북삼성병원과 의료서비스의 질 향상 및 시민 건강 증진을 위한 진료협약을 체결했다고 전했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장튼위튼병원 육의곤 병원장과, 이화영 원장, 임세영 간호과장과 강북삼성병원 대외협력실 신준호 실장, 윤영림 진료협력센터 과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양 의료기관은 환자 의뢰와 회송, 검사 의뢰와 회신, 의료기술 및 진료 자문지원 등 다방면에서 교류와 더불어 상호발전을 모색하게 된다.

장튼위튼병원 육의곤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더욱 세심하고 신속한 의료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시민 건강 증진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