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 해 고생한 당신을 위해 ‘숙면’을 선물합니다”
“올 한 해 고생한 당신을 위해 ‘숙면’을 선물합니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8.12.03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누다, 롯데호텔부산 ‘굿나잇 패키지’에 자사 베개 선봬
가누다가 롯데호텔부산이 올 연말까지 제공하는 굿나잇 패키지에 자사 베개를 선보인다.
가누다가 롯데호텔부산이 올 연말까지 제공하는 굿나잇 패키지에 자사 베개를 선보인다.

가누다가 한 해 고생한 모든 이들의 진정한 ‘쉼’을 위해 ‘딥 슬립 룸’을 마련했다.

가누다는 롯데호텔부산이 마련한 1인 전용 숙면 패키지인 ‘굿나잇(Goodnight) 패키지’에 자사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가누다에 따르면 모든 객실에 숙면을 위해 골드라벨 프리미엄 베개가 비치되며 AI 블루투스 스피커와 공기청정기, 아로마 디퓨저, 기능성 차 역시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또 체크아웃할 때 IOT 수면 센서를 이용해 개인별로 수면패턴을 분석한 리포트를 제공, 자신의 수면시간과 질에 대해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다.

가누다 관계자는 “가누다는 국내 최초로 물리치료사의 치료기법인 도수치료를 적용, 누웠을 때 뒷머리를 편안하게 감싸주는 특유의 ‘두개천골요법’으로 숙면에 도움을 준다”며 “평소 불면증이나 수면장애에 시달리며 예민해진 이에게 좋은 연말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가누다의 ‘딥 슬립 룸’은 서울 롯데시티호텔 구로와 여수 시티파크 리조트에서 먼저 선보인 바 있다. 이번 롯데호텔부산의 ‘굿나잇(Goodnight) 패키지’ 2종은 12월 31일까지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