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화이자제약, 장애인운동선수 후원금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달
한국화이자제약, 장애인운동선수 후원금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달
  • 유대형 기자 (ubig23@k-health.com)
  • 승인 2018.12.1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으로 조성된 후원금을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전달했다.

한국화이자제약은 장애인 운동선수 후원을 위해 진행한 ‘따뜻한 발걸음’ 캠페인으로 조성된 후원금을 대한장애인체육회에 쾌척했다.

캠페인은 의료진과 임직원들이 건강한 활동을 통해 기부함으로써 참여자와 수혜자 모두의 건강을 추구하는 캠페인이다. 함께 걸음으로써 어려운 환경과 조건속에서도 포기하지 않는 도전 정신을 지닌 장애인 운동선수를 지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캠페인에는 전국 정형외과, 류마티스 내과, 가정의학과 및 일반 내과 등의 의료진과 한국화이자제약 임직원 약 100명이 참여했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스마트폰 앱 ‘빅워크’를 통해 자신의 걸음 수를 누적하는 방식으로 초기 목표했던 1500만m의 걸음 수를 113% 초과 달성하며 총 1500만원의 기부금을 조성했다. 캠페인을 통해 마련된 기부금은향후 장애인 운동선수 훈련 지원을 위해 쓰이게 된다.

한국화이자제약 이스테블리쉬트 메디슨(EM) 사업부문 대표 이혜영 부사장은 “많은 사람의 관심과 참여를 통해 목표했던 걸음 수를 달성하고 사회적 관심이 필요한 장애인 운동선수들에게 기부금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한국화이자제약은 책임 있는 기업 시민으로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사회에 일조하는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