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베개 “새해맞이 건강한 수면 선물합니다”
가누다 베개 “새해맞이 건강한 수면 선물합니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1.08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루라벨 안단테’ 등 최대 20% 할인 판매
가누다가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수면을 선물하기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누다가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수면을 선물하기 위해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누다가 2019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특별 세일 이벤트를 진행,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선다.

가누다의 오너사인 티앤아이는 “2019년 황금돼지의 해에 더 건강한 수면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롯데백화점과 신세계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신년맞이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신상품인 ‘가누다 블루라벨 안단테’는 물론, 가누다 전 상품의 베개 커버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티앤아이에 따르면 가누다 베개는 물리치료의 도수치료기법이 적용돼 대한물리치료사협회에서 공식 추천한 기능성 베개로 미국 FDA의 메디컬 디바이스 인증 및 유럽 CE 인증을 받았다.

가누다 전 제품에는 물리치료의 도수치료기법 중 CV4(두개천골요법)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뒷머리를 자연스럽게 압박하고 경추를 C자 모양으로 편안하게 잡아줘 건강한 수면을 유도한다.

티앤아이 관계자는 “베개 제품 중 유일하게 신년맞이 특별행사 대상이 된 ‘가누다 블루라벨 안단테’는 가누다 베개에 적용된 기본적인 도수치료기법인 CV4뿐 아니라 EV4(뒷머리 확장) 기능이 강화돼 경추의 자연스러운 자세를 보다 잘 유지하고 뒤척이는 잠버릇에도 편안한 수면을 선사하는 기능성 제품”이라며 “2019년을 맞아 보다 건강한 수면을 실천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의 경우 본점, 잠실점, 관악점, 안양점, 대구점, 부산광복점에서, 신세계백화점은 본점과 대구점에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