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오라클피부과성형외과 박주혁 원장, 환자별 맞춤 ‘실리프팅’ 직접 선봬
청담오라클피부과성형외과 박주혁 원장, 환자별 맞춤 ‘실리프팅’ 직접 선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1.25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오라클피부과성형외과 박주혁 원장이 오라클피부과 전체 세미나에서 환자의 얼굴타입에 맞는 실리프팅 시술방법을 직접 선보였다.

청담오라클피부과성형외과는 박주혁 원장이 1월 19일 개최된 오라클피부과 전체 세미나에서 실리프팅 라이브 시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는 전국의 오라클피부과 피부과 전문의들과 청담오라클피부과성형외과 소속 원장들이 참석, 환자에게 적합한 실리프팅 시술방법 등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쳤다.

특히 청담오라클피부성형외과에 따르면 박주혁 원장은 이날 ‘간단하고 빠른 실리프팅 시술방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으며 그동안 갈고닦은 임상경험을 바탕으로 고안한 실리프팅 디자인 방법을 직접 선보였다. 특히 환자들의 다양한 얼굴 타입에 맞춰 섬세한 실리프팅 시술이 가능하도록 여러 가지 변형 방법들을 소개해 참석자들의 깊은 이해를 도왔다고.

박주혁 원장은 “이번 세미나뿐 아니라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최신 시술 노하우, 시술 케이스별 연구자료 등을 공유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길 바란다”며 “이를 발판으로 실리프팅 시술효과를 개선해 환자들에게 보다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치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