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변화대응·인식개선 위해 뭉쳤다"
"인구변화대응·인식개선 위해 뭉쳤다"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9.01.29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구보건복지협회·한국여성경제인협회 중소기업중앙회서 업무협약 체결

인구보건복지협회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오늘(29일)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급변하는 인구변화 대응을 위한 인식·문화개선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인구보건복지협회와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급변하는 인구변화 대응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함께하는 육아문화 조성'에 힘쓰는 인구보건복지협회와 '여성이 기업하기 좋은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가 함께 일·생활균형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고 여성이 당당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13개 시도지회를 갖춘 인구보건복지협회는 한국여성경제인협회의 2600여개 회원사를 대상으로 일·생활 균형 참여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하고 결혼·출산·양육 관련 정보 등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미혼모의 자립기반을 조성하고 정서적 지지를 위해 임파워 리더교육, 부모교육, 자녀와의 체험학습 등을 추진하는 인구보건복지협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미혼모 지원영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임을 선포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신언항 회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일·생활의 균형을 유지하는 사회문화가 마련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를 발판으로 경제·육아를 혼자서 책임지는 양육미혼모 및 이들의 자녀가 더욱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