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이제 동탄에도 뉴오리진만의 ‘웰빙바람’이 붑니다”
유한양행 “이제 동탄에도 뉴오리진만의 ‘웰빙바람’이 붑니다”
  • 백영민 기자 (newbiz@k-health.com)
  • 승인 2019.02.28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오리진 콘셉스토어 동탄점 오픈…수도권 첫 매장 신호탄
유한양행이 수도권 첫 매장으로 경기 동탄에 뉴오리진 컨셉스토어를 오픈했다. 뉴오리진 동탄점 전경.
유한양행이 수도권 첫 매장으로 경기 동탄에 뉴오리진 컨셉스토어를 오픈했다. 뉴오리진 동탄점의 전경.

유한양행이 추구하는 웰빙의 바람이 경기 지역에도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유한양행은 건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뉴오리진’ 컨셉스토어를 경기 동탄지역에 오픈했다고 전했다. 뉴오리진 동탄점은 수도권 첫 단독매장이자 7번째 컨셉트스토어.

유한양행은 이제 동탄지역에서도 유한양행의 원칙으로 만든 뉴오리진의 다양한 건강 ·뷰티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건강·뷰티제품을 오감으로 경험하다!

뉴오리진 동탄점은 기존 매장의 콘셉트를 유지 강화해 ▲건강식품 및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 ▲레스토랑존 ▲건강식음료를 조리하는 오픈바와 키친 ▲건강, 스킨케어 제품 판매존에 동탄 지역의 부모와 아이를 위한 ▲Dreamer’s Library 으로 구성됐다.

뉴오리진 동탄점 입구에 들어서면 뉴오리진 각 제품에 담긴 원료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시그니처 월(wall)을 만날 수 있다.
뉴오리진 동탄점 입구에 들어서면 뉴오리진 각 제품에 담긴 원료를 시각적으로 표현한 시그니처 월(wall)을 만날 수 있다.

▲건강식품 컨설테이션존

뉴오리진이 사용하는 성분과 원료, 제조방법, 기능성 등을 자세히 알려줄 뿐 아니라 고객의 건강상태에 맞는 제품을 제안하고 올바른 사용법을 추천해준다.

이 공간에서는 홍삼, 녹용, 비타민, 루테인, 밀크씨슬, 프로바이오틱스, 생리통 초콜릿 등의 건강식품은 물론 일상에 필수적인 식품인 설탕, 소금, 오일, 계란, 우유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유한양행은 “뉴오리진이 제안하는 각 제품군은 원료가 나는 원산지부터, 가공방법(화학적 용매, 화학첨가물 無원칙)에 대한 원칙을 철저히 지킴은 물론 세계 각지의 전문가들과 함께 과학적 효능을 입증한 원료, 성분 배합비를 구성해 고객들이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스킨케어 컨설테이션존

뷰티습관 및 피부 타입을 고려해 각 개인에게 맞는 오일바를 제안 받고 체험할 수 있다.

뉴오리진의 첫 번째 스킨케어제품인 네이키드 오일바는 계면활성제 없이 올리브나 아보카도 같은 자연 원물을 함유, 672시간의 숙성을 통해 만들어진 천연비누다. 세정력과 보습력은 물론, 피부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을 담아 아이는 물론 임신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유한양행은 네이키드 오일바를 시작으로 올해 다양한 스킨케어 라인의 제품들을 순차적으로 출시하겠다는 각오다.

▲레스토랑 존

뉴오리진의 원칙으로 까다롭게 선별한 천연 식재료와 친환경 과채류로 만든 브런치 메뉴, 디저트, 티, 커피, 주스음료를 만나볼 수 있다.

건강한 채소에 뉴오리진만의 드레싱이 조화를 이룬 샐러드가 제공되며 디저트 역시 유기농 밀, 태초란, a2밀크TM, 비정제설탕 등 건강한 재료를 사용해 만들어진다. 라떼 등 우유가 들어가는 모든 음료에도 소화를 방해하는 단백질 a1이 없는 a2밀크TM를 사용한다.

▲Dreamer’s Library

가족단위의 고객이 많이 거주하는 동탄의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아이와 부모가 뉴오리진의 제품으로 몸의 양식은 물론, 마음의 양식까지 얻어갈 수 있도록 매장 2층에 마련됐다.

유한양행 푸드&헬스 BD&마케팅 정경인 팀장은 “뉴오리진은 가격과 효율 때문에 본질을 잃어버린 현실을 반성하며 우리가 먹는 건강식품과 사용하는 뷰티제품들의 오랜 근원(오리진)을 찾아 건강한 성찬으로 재탄생시켜주는 건강 라이프스타일 매장”이라며 “이번 동탄점 오픈으로 경기 지역 주민들과도 소통하며 함께 건강한 삶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유한양행은 뉴오리진은 동탄점 오픈에 이어 광화문, 마포 등 국내 주요 도시 및 수도권 거점 지역에 지속적으로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