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메이크업 비용 고민이라면 직접 배워보자!”
“면접 메이크업 비용 고민이라면 직접 배워보자!”
  • 양미정 기자 (certain0314@k-health.com)
  • 승인 2019.03.0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나에게 맞는 면접 메이크업’ 프로그램 개최
경제적 부담 덜고 내게 맞는 메이크업 방법 습득해 사회 진입까지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는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LVMH)과 함께 서울시 미취업 청년을 위한 협력 사업으로 ‘나에게 맞는 면접 메이크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LVMH 사회공헌 목적으로 진행되며 미취업 청년에게 면접을 준비하는 비용부담을 절감하는 측면에서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와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은 나에게 맞는 면접 메이크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는 면접 준비에 대한 수요가 많은 상반기 공채 시즌인 3, 4월에 진행된다. 면접 메이크업에 관심 있는 청년이라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 방법을 통해 면접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게 핵심이다.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 사회공헌 차원에서 진행되며 자사 브랜드인 겔랑, 디올, 메이크업 포에버가 함께 참여한다.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이라면 참여할 수 있도록 열린 프로그램이 때문에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서울특별시 청년활동지원센터는 서울 청년들의 사회 진입 과정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각 분야의 다양한 자원연계를 통해 ‘서울형 청년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설립됐다. 

서울시로부터 ‘서울시 청년활동지원사업’의 운영 사무를 위탁받아 기존 청년고용정책의 사각지대에 있는 청년들에게 ▲진로설계 ▲역량강화 ▲진로모색 등 간접적인 구직활동 지원과 ▲커뮤니티 형성 ▲지역과 현장 연계 등 사회참여 활동을 포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