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쓸데있는 건기식 정보 다 모였다”
“알아두면 쓸데있는 건기식 정보 다 모였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3.12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기식협회, 2019 건기식 판매업자 위생교육 실시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건기식 판매업자들을 대상으로 위생교육을 실시, 건기식 판매에 있어 꼭 알아야할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온·오프라인 위생교육을 실시, 건강기능식품 판매업자들이 꼭 알아야할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이하 건기식협회)가 건강기능식품 판매업자들을 대상으로 2019년 위생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건기식협회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정한 공식 법정교육기관으로 교육은 판매업자들이 언제나 학습할 수 있도록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온라인으로 교육이 어려운 대상자를 위해서는 올 하반기 오프라인 교육을 권역별(서울·부산·대구·광주·대전)로 1회씩 운영할 예정이다.

건기식협회에 따르면 올해 교육은 건강기능식품의 개념부터 제조과정, 표시·광고, 올바른 섭취 및 안전한 해외직구 방법까지 실질적으로 영업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교육 이수를 원하는 건강기능식품 판매업자는 건기식협회 건강기능식품 교육센터 홈페이지(http://edu.khsa.or.kr)에서 접수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개발팀(166-2371)으로 문의 가능하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 수준이 높아지면서 이에 걸맞은 판매업자 교육 시스템 마련도 필요해졌다”며 “우리 협회는 판매업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커리큘럼을 꾸준히 개발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질적 성장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