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인홈, ‘내 집을 호텔처럼’ 지금 공개합니다~
호텔인홈, ‘내 집을 호텔처럼’ 지금 공개합니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4.02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인홈이 서울디자인리빙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홈디자인 용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호텔인홈이 서울디자인리빙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홈디자인 용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호텔인홈이 4월 3일부터 7일까지 서울디자인리빙페어에 참가, ‘내 집을 호텔처럼’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홈디자인 용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호텔인홈은 코엑스 D홀 733 부스에 자리를 잡고 호텔에서 사용하는 침구부터 가구까지 소비자들이 일반 폼퍼니싱 브랜드에서는 구매하기 어려운 ‘호텔 전용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또 호텔인홈은 현장을 방문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꽝’ 없는 다트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경품 중에는 특급 호텔 숙박권이 포함돼 있어 더욱 기대감을 가져볼 만하다.

호텔인홈을 운영하는 티앤아이는 “서울디자인리빙페어에 호텔인홈이 참가하게 돼 기쁘다”며 “온라인에서만 만나던 호텔인홈의 다양한 아이템들을 축제 현장에서 선보일 수 있게 돼 설렌다”라고 밝혔다.

이어 호텔인홈 관계자는 “최근 홈퍼니싱 열풍이 불면서 집 안을 호텔처럼 꾸미려는 소비자들이 많이 증가했다”며 “부스를 찾는 분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호텔인홈은 호텔 업계에서 약 20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호텔 어메니티 전문 제조 및 유통기업 티앤아이가 운영하는 온라인 호텔용품 쇼핑 플레이스다. 또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몰튼브라운’ ‘아닉구딸’ ‘딥티크’뿐 아니라 어메니티 브랜드 ‘알로바디’, 마우스워시 브랜드 ‘알로알로’ 등을 보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