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거친 피부 고민이라면 ‘피부 속 수분’ 꽉 잡아라!
환절기 거친 피부 고민이라면 ‘피부 속 수분’ 꽉 잡아라!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4.0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빛미,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선봬
물빛미가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깊숙이 공급할 수 있는 보습크림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물빛미가 환절기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깊숙이 공급할 수 있는 보습크림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새롭게 선보였다.

기온이 급변하는 환절기에는 피부가 부쩍 더 예민해진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 기초관리에 가장 신경써야한다. 그중에서도 특히 수분 공급에 집중할 것. 수분이 부족한 피부는 주름이 쉽게 생기고 피부노화를 앞당긴다.

물빛미는 환절기 예민한 피부고민 해결을 위해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을 수 있는 보스크림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선보였다.

물빛미에 따르면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피부 트러블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전문가들의 수많은 연구와 노력을 기울여 탄생한 제품이다.

많은 이들이 환절기 건조한 피부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애써보지만 반짝효과에 그칠 뿐 피부트러블로부터 완벽하게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물빛미 관계자는 “이러한 점을 고려해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은 단순한 수분크림이 아닌 6개월의 짧은 수유 기간 중 하루 0.5~1L만 얻을 수 있다는 원료 동키 밀크를 활용했다”며 “바르는 즉시 히알루론산 수분 보호막이 형성돼 증발하려는 피부 속 수분을 끌어당겨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수분과 더불어 풍부한 영양 성분을 공급할 뿐 아니라 제품의 pH, 지방, 단백질, 체세포수가 모유와 유사해 피부에 자극 없이 어린 아이부터 중장년층까지 전 연령이 두루 사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