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선침’ 활용 한방다이어트, 얼마나 효과 있나?
‘매선침’ 활용 한방다이어트, 얼마나 효과 있나?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8.13 1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일 계속되는 폭염에 여성들의 노출도 과감해지고 있다. 여자들에게 있어 노출이 많은 여름은 체형관리와 불가분의 관계다. 특히 여름 내내 나름대로 애써 가꾼 몸매라 해도 부분적으로 만족스럽지 못한 부위가 꼭 있기 마련이다.기존에 숱하게 소개됐던 일반적인 운동방법이나 식이요법 외에 보다 확실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오늘(13일)밤 11시 케이블 채널스토리온을 통해 방송 예정인 김성령의 ‘스토리온 우먼쇼’에서는 노출의 계절 여름을 맞아 매선침을 이용한 체질별 다이어트방법과 그 효과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할 예정이다.특별관리가 필요한 부위에 산삼비만약 침시술과 매선침을 활용한 부분사이즈 감소가 어떻게 이뤄지는지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다.

한방성형 시술방법 중 매선침요법은 안정성과 지속효과가 널리 인정받고 있어 체형관리와 얼굴윤곽시술 등에도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특히 체질별 특성에 따른 부분비만 감소에도 효과가 큰 것으로 알려져 효율적인 다이어트방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동백미즈한의원(정미림 원장)은 매선침을 활용한 매선요법 분야에 있어서 호평을 받고 있으며 많은 여성들이 부분다이어트를 위해 꾸준히 병원을 찾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늘밤 11시 김성령의 ‘스토리온 우먼쇼’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