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친 피부 깊숙이 침투…노화개선에 도움
지친 피부 깊숙이 침투…노화개선에 도움
  • 한정선 기자 (fk0824@k-health.com)
  • 승인 2019.04.2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정의 달 선물 특집]셀리턴 ‘셀리턴 LED 마스크’

여러모로 가슴 따뜻해지는 5월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5월은 소홀했던 가족건강을 한 번쯤 살펴보게 되는 가정의 달이자 부모님과 스승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달입니다. 철모르는 미세먼지 때문에 건강관리가 더욱 중요해진 요즘, 어떤 건강선물을 고를지 고민하는 독자 여러분을 위해 소개합니다. <편집자 주>

왼쪽부터 셀리턴 LED마스크 블랙에디션·프리미엄·스탠다드. 5월 중 셀리턴 LED프리미엄 마스크 구매 시 마스크 전용 테라피 히알루론산 앰플(50ml) 3병을 증정한다.
왼쪽부터 셀리턴 LED마스크 블랙에디션·프리미엄·스탠다드. 5월 중 셀리턴 LED프리미엄 마스크 구매 시 마스크 전용 테라피 히알루론산 앰플(50ml) 3병을 증정한다.

5월은 가정의 달이다. 행복하고 뜻 깊은 5월을 맞아 세계 LED마스크시장을 개척하고 국내 LED마스크기업 1위로 선정된 셀리턴이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스승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셀리턴은 자체 연구개발기술을 기반으로 근적외선, 레드파장, 블루파장 등 3가지 파장대의 LED를 사용해 피부트러블완화는 물론 피부노화, 기미, 잡티, 탄력개선에 도움을 주는 LED마스크를 상용화시켜 많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셀리턴은 잇달아 근적외선과 레드파장 LED를 360도로 부착해 목주름개선과 예방을 위한 ‘넥클레이’를 출시해 얼굴피부뿐 아니라 목주름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도 희소식을 전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근 근적외선과 근적외선 알파, 레드파장을 모두 합친 720LEDs를 이용한 ‘헤어알파레이’를 출시, 탈모로 고민하는 남성 및 여성을 비롯해 극심한 스트레스로 탈모가 진행되는 직장인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다.

알파레이는 셀리턴만의 독자적인 파장대를 이용해 두피의 혈액순환을 돕고 LED에너지를 두피 깊숙이 전달해 피부는 물론 두피문제까지 해결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셀리턴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자체 LED연구개발을 통해 도출한 파장값을 활용, LED기기를 제조함으로써 보다 세밀하고 정밀한 파장을 구현했으며 고객의 당면문제를 효율적으로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