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강원도 산불피해지역 이재민·소방관들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유디치과, 강원도 산불피해지역 이재민·소방관들의 든든한 지원군으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4.2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디치과가 강원도 산불 피해 이재민들과 이들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소방관들을 위로하고자 두 팔을 걷어붙였다.

우선 유디치과협회와 유디는 갑작스러운 화재로 생활 터전을 잃은 강원 지역 주민을 위해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10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된 후원금은 이재민의 구호물품 지원과 주거시설 복구에 사용될 예정이다.

유디치과협회와 유디가 마음을 모아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 이재민들을 위한 1000만원의 후원금을 마련했다.
유디치과협회와 유디가 마음을 모아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 이재민들을 위한 1000만원의 후원금을 마련했다.

또 유디치과는 이번 대형 산불을 진화하는 데 최선을 다한 소방관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하는 마음으로 24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대구 북구에 위치한 대구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1회 소방청장배 전국 소방공무원 체육대회’에 1500만원 상당의 물품과 성금을 후원했다고 전했다.

진세식 유디치과협회장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강원도 산불 피해 주민들에게 위로가 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또 이번 강원도 화재사건을 계기로 국민을 비롯해 정부가 열악한 환경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소방관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지를 보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유디치과는 올해 8월 중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을 직접 방문해 이재민을 위한 의료봉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유디치과는 사회공헌협약을 맺은 한국농어촌공사, 농림축산식품부와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이때 구강검진 및 예방진료를 비롯, 평소 치아관리를 할 수 있도록 틀니관리세트를 포함한 구강건강용품을 무상으로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