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봄나들이로 어르신들께 따뜻한 추억 선물
일동제약, 봄나들이로 어르신들께 따뜻한 추억 선물
  • 이원국 기자·허일권 인턴기자 (H.onebook@k-health.com)
  • 승인 2019.05.27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동제약 안성공장, 우리동네노인주간보호센터 어르신들과 봄 나들이 행사 진행
일동제약은 안성공장 봉사단이 어르신들과 나들이를 다녀왔다고 27일 밝혔다.
일동제약 안성공장 직원들이 가정의 날을 맞아 우리동네노인주간보호센터 어르신들과 봄나들이 행사를 다녀왔다.

일동제약이 가정의 날을 맞아 안성 지역 어르신들과 따뜻한 주말을 보냈다.

일동제약 안성공장 직원들은 25일 안성시 우리동네노인주간보호센터 어르신들을 모시고 봄나들이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일동제약 안성공장과 우리동네노인주간보호센터가 어르신들과 화창한 봄날을 의미 있게 보내고자 기획했다.

우리동네노인주간보호센터는 경기도 안성 지역의 치매, 중풍 등 노인성질환자들을 돌보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중 하나로 이날 봉사단은 어르신들과 함께 안성팜랜드를 찾아 공원과 호밀밭 산책, 유채비누 만들기 체험, 기념사진 찍기 등 다양한 행사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봉사단 관계자는 “봉사활동을 통해 오히려 우리가 더 많이 배우고 얻어간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꾸준히 고민하고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안성공장 봉사단은 어린이날에도 지역 아동들을 위해 재미있는 놀이와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