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영제약, 히알루론산 필러 ‘디바비바’ 선봬
유영제약, 히알루론산 필러 ‘디바비바’ 선봬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6.03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영제약이 자사의 독자적인 기술로 자체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DIVAVIVA(디바비바)’를 출시했다.
유영제약이 자사의 독자적인 기술로 자체개발한 히알루론산 필러 ‘DIVAVIVA(디바비바)’를 출시했다.

유영제약이 국내외 필러시장 공략을 위해 히알루론산(Hyaluronic acid)필러 ‘DIVAVIVA(이하 디바비바)’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바비바는 여신(DIVA)과 찬양(VIVA)의 합성어로 여신으로 거듭난다는 의미가 담겨있다. 이번 제품은 소프트, 미디엄, 하드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안면부 주름개선 및 볼륨감을 부위별로 선택할 수 있다.

유영제약은 1997년부터 20년 이상 쌓아온 히알루론산 제제의 생산공정 노하우와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토대로 HIVE(Hybrid Technology Improving Viscosity and Elasticity)기술을 개발·적용해 디바비바의 점탄성(탄성과 점성을 함께 갖고 있는 것)을 향상했다고 전했다.

또 유영제약에 따르면 디바비바는 유럽 EDQM(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에서 인정받은 히알루론산 및 리도카인 원료를 사용해 안전성을 높였으며 전 제품에 리도카인이 함유돼 있어 필러시술로 인한 통증이 덜 하다.   

유영제약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디바비바’는 자사 독자적인 기술과 국내외 업체와 협력을 통해 탄생한 제품”이라며 “향후 국내외에서 인정받는 제품으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