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서울병원-미즈메디병원, 협력병원 관계 구축
이대서울병원-미즈메디병원, 협력병원 관계 구축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6.04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자 이송 및 학술교류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업하기로
이대서울병원이 미즈메디병원과 협력병원 협약을 맺고 진료 및 연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대서울병원이 미즈메디병원과 협력병원 협약을 맺고 진료 및 연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이대서울병원이 4일 성삼의료재단 미즈메디병원과 협력병원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번 체결식은 진료 협조 및 유대관계 형성을 통해 국민건강증진과 의료발전을 함께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체결식에는 편욱범 이대서울병원장, 박미혜 진료부원장, 민석기 진료협력센터장 등 이대서울병원 관계자들과 장영건 미즈메디병원장, 전진동 진료부장, 박용수 기획조정실장 등 미즈메디병원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양 기관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환자 이송 및 회송 체계 정착을 위한 선도적 역할을 다하며 ▲다양하고 폭넓은 학술교류 ▲공동 연구를 통한 의학 발전 및 향상에 기여 ▲직원들에 대한 교육 기회 제공으로 인력의 질적 향상 도모 등의 업무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편욱범 이대서울병원장은 “산부인과 분야에서 독보적인 업적을 이루고 있는 미즈메디병원과 협력병원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늘을 계기로 양 기관이 협력해 지역뿐 아니라 우리나라 의료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