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에 좋은 ‘석류’…이제 간편하게 쏘옥”
“갱년기에 좋은 ‘석류’…이제 간편하게 쏘옥”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7.1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파우치 스마트스토어, 더플로레 ‘갱년기여성 N 미작’ 할인 이벤트

 

건강기능식품 전문 쇼핑몰 마이파우치가 스마트 스토어에서 갱년기 여성을 위한 더플로레 ‘갱년기여성 N 미작’ 중복구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성 갱년기는 폐경 전후로 난소 기능이 저하되면서 여성호르몬이 부족해지는 시기로 안면홍조, 근육통, 가슴 두근거림, 불면증 등이 나타난다.

갱년기는 누구나 겪을 수 있지만 생활습관 개선을 통해 얼마든지 극복 가능하다. 특히 규칙적인 운동과 더불어 여성호르몬 보충을 돕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마이파우치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현재 갱년기 여성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더플로레 ‘갱년기여성 N 미작’의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마이파우치 스마트 스토어에서는 현재 갱년기 여성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는 더플로레 ‘갱년기여성 N 미작’의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대표적인 음식은 석류다. 석류 속에는 체내에서 생성되는 여성호르몬과 구조가 유사한 에스트로겐 계열의 에스트론(E1), 에스트라디올(E2), 에스트리올(E3)과 같은 여성호르몬 3종이 함유돼 있다. 그런데 이러한 성분은 대부분 석류 껍질과 씨앗에 들어있다고 알려지면서 석류추출물이 함유된 영양제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다.

더플로레는 ‘갱년기여성 N 미작’은 전남 고흥에서 자란 100% 국내산 석류만을 원료로 사용했으며 MSM(식이유황), 콩발아배아추출분말, 크랜베리 농축액 등이 부원료로 포함돼 갱년기 여성들의 전반적인 건강관리를 돕는다.

더플로레 관계자는 “갱년기 여성 N 미작은 작은 정제사이즈로 개발돼 목 넘김이 편하다”며 “ 1일 섭취 분량만큼 PTP 개별포장돼 있어 간편하게 갖고 다니면서 복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