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트로닉코리아 베나실 “내가 걷는 만큼 남에게 힘이 된다”
메드트로닉코리아 베나실 “내가 걷는 만큼 남에게 힘이 된다”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7.2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한강나이트워크’ 참여해 걷기 기부 캠페인 진행
메드트로닉코리아가 ‘2019 한강나이트워크’에 참여해 하지정맥류 질환 소개 및 환자 지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메드트로닉코리아가 ‘2019 한강나이트워크’에 참여해 하지정맥류 질환 소개 및 환자 지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메드트로닉코리아가 27~28일 양일간 하지정맥류 소개 및 환자 지원을 위해 ‘2019 한강나이트워크’에 참여했다고 전했다.

메드트로닉코리아는 한강나이트워크에 ‘베나실’ 부스를 설치해 ‘SNS 포스팅 인증 미션’, 다리 건강과 걷기 기부를 응원하는 ‘베나실 타투 선물’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하지정맥류 치료의 중요성을 알렸다. 또 저소득층 하지정맥류환자들의 진단 및 치료를 지원하고자 ‘베풀고(Go) 나누고(Go) 베나실’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 참가자들은 스마트폰 기부 앱 ‘빅워크(Big Walk)’를 통해 자신의 걸음 수를 적립해 도움이 필요한 환자들에게 착한 걸음을 전달했다. 메드트로닉코리아는 누적된 걸음 수를 집계해 일정 목표 걸음 수에 도달하면 강남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메드트로닉코리아 유승록 상무는 “이번 기회를 통해 하지정맥류 진단 및 치료 필요성을 알리고 따뜻한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메드트로닉은 하지정맥류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치료 연구와 혁신, 나눔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드트로닉의 베나실은 소량의 의료용 접합제를 정맥 역류 혈관에 주입, 정맥을 폐쇄하고 혈액을 근처 정상 정맥으로 우회하게 하는 최소침습적 비열 복재정맥 폐쇄술이다. 유럽 CE인증, 미국 FDA승인, 한국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은 제품으로 안전성과 효과성을 인정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