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후에도 오래도록 촉촉하고 향기롭게”
“샤워 후에도 오래도록 촉촉하고 향기롭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7.31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준코스메틱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 출시

샤워 후 금방 건조해지는 피부 때문에 평소 고민이었다면 이제 마무리단계까지 제대로 챙겨보자. 

제이준코스메틱은 샤워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관리를 위한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은 바디샤워젤과 바디로션으로 구성됐다. 특히 향수처럼 탑, 미들, 베이스 3단계로 풍성한 플로럴 향을 담아내 사용 후에도 오랜 시간 은은하게 퍼지는 잔향을 느낄 수 있다. 탑 노트의 달콤한 과즙향 뒤에 작약과 장미, 자스민으로 블렌딩된 미들노트의 신선한 플로럴 향을 느낄 수 있으며 베이스노트의 머스크향이 포근한 잔향을 선사한다.

구체적으로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 샤워 젤’은 풍성한 거품으로 부드럽게 세정할 수 있는 핑크빛 젤타입의 바디 클렌저다. 벚꽃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수를 담아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주며 피지 및 각질 케어를 위한 살리실릭애씨드가 함유돼 부드럽고 매끈하게 바디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또 아르간커넬오일 및 판테놀과 베타인 성분을 함유해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이 샤워 후에도 오래도록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 바디샤워 젤과 바디로션을 출시했다.
제이준코스메틱이 샤워 후에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관리를 돕는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 샤워 젤과 바디로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 로션’은 벚꽃 추출물, 다마스크장미꽃수, 아르간커넬오일과 함께 보습과 수분 케어를 돕는 베타인, 케라틴, 히알루론산을 함유했다. 발림성이 부드럽고 빠르게 흡수돼 끈적임 없이 산뜻하면서도 촉촉하게 바디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제이준코스메틱 마케팅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인텐시브 샤이닝 바디케어 2종’은 보습력은 물론, 정교한 플로럴 향의 레이어링으로 사용 후에도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향기롭게 케어할 수 있는 퍼퓸 바디케어 제품”이라며 “여름철 산뜻하고 향기로운 바디케어를 원하는 고객들은 물론 기존 인텐시브 샤이닝 라인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제이준코스메틱의 ‘인텐시브 샤이닝 라인’은 이번 바디케어 2종 출시를 통해 총 8종으로 라인업을 확장,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한층 넓힐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