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고객들에 두루 눈도장” MLB코스메틱, 인천국제공항 신세계면세점 입점
“국내외 고객들에 두루 눈도장” MLB코스메틱, 인천국제공항 신세계면세점 입점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8.0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코스메틱이 국내 시장 진출에 이어 인천국제공항 신세계면세점에 입점, 국내외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더 널리 알리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MLB코스메틱이 국내 시장 진출에 이어 인천국제공항 신세계면세점에 입점, 국내외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더 널리 알리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MLB’로 유명한 액티브 스킨케어 브랜드 MLB COSMETICS(이하 MLB 코스메틱)이 인천국제공항 신세계면세점에 입점, 국내 시장에 이어 면세점 시장에 발빠르게 진출했다.

MLB 코스메틱이 입점한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T1) 탑승동의 신세계면세점은 에스티 로더, 샤넬, 랑콤, 겔랑 등 해외 유명 브랜드 화장품과 향수 등 국내외 인기 뷰티 브랜드 약 40개가 모여 있는 인천공항의 첫 뷰티 편집숍이다.

MLB 코스메틱은 이곳에서 남성들을 위한 클래식 스킨케어 ‘MLB GROO’ (엠엘비 그루)와 새롭게 런칭한 남녀공용 젠더리스 스킨케어 ‘MLB PLAY’ (엠엘비 플레이) 등 자사의 다양한 뷰티 제품을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MLB 화장품 라이선스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MLB화장품을 론칭한 지 채 1년도 안 됐지만 MLB브랜드 파워를 실감하고 있다”며 “올 한 해 대한민국 모든 국민과 해외 방문객들에게 알려진 화장품 브랜드로 발돋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MLB코스메틱은 지난 6월 신세계 면세점 명동본점과 강남점,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한 이후 현재 인천공항 면세점까지 성공적으로 입점하며 신규 유통채널 확장에 적극 나서고 있다. MLB코스메틱은 국내 론칭 성공을 발판으로 중국과 유럽 시장 개척에도 고삐를 당긴다는 각오다.

한편 MLB코스메틱은 인천공항 신세계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구매 금액별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MLB코스메틱에 따르면  40달러 이상 구매 고객은 MLB GROO 선스틱 본품 1개를 증정하고 80달러 이상은 신제품 MLB PLAY 아쿠아 선젤 본품 1개를 증정, 100달러 이상은 MLB GROO 원데이 트레블킷 3종을 모두 증정한다. 150달러 이상 구매시 신제품 MLB PLAY 마스크팩 2팩(쿨다운 시카 마스크 1팩, 톤업 화이트닝 마스크 1팩 / 1팩당 6매입)을 증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