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와이, 건강브랜드 ‘더한’ 론칭… 한의사가 연구개발에 참여
씨와이, 건강브랜드 ‘더한’ 론칭… 한의사가 연구개발에 참여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08.12 17:0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와이가 한의사가 연구개발한 건강브랜드 ‘더한’을 론칭하고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식품을 출시했다.
씨와이가 한의사가 연구개발한 건강브랜드 ‘더한’을 론칭하고 건강기능식품과 일반식품을 출시했다.

씨와이가 한의사가 연구개발한 건강브랜드 ‘더한’을 론칭하고 건강기능식품 3종과 일반식품 2종 제품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더한은 생활의 활력과 가족의 건강을 더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더한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정 기능 성분과 전통소재 부원료를 사용했으며 개발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등 국내 유수 GMP시설의 제조사를 엄선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건강기능식품 3종은 강황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활용한 제품이다.

‘관절건강 강황’은 100% 인도산 강황추출물(터마신)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세포의 손상을 막아주는 셀레늄까지 함유돼 있어 관절건강에 부담을 느끼는 중장년층과 노년층에게 좋다.

‘항산화 프로폴리스’는 특허받은 식물성 연질캡슐을 사용했으며 호주산 프로폴리스추출물이 함유돼 있어 플라보노이드 17mg을 섭취할 수 있다. 또 아연이 첨가돼 있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체지방감소 가르시니아’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750mg 섭취할 수 있으며 다이어트로 부족해질 수 있는 비타민B군 6종과 미네랄, 망간을 섭취할 수 있다.

더한의 일반식품 2종은 섭취가 간편한 워터젤리 아미노산과 소화효소가 함유된 스틱분말 제품이다. ‘생활활력 홍삼 품은 아미노산’은 평소 단백질섭취가 부족하거나 근손실이 걱정되는 경우 섭취하면 좋다. 아미노산 2200mg(BCAA 500mg)이 함유됐으며 9가지 필수 아미노산과 조건적 필수 아미노산 3가지가 함유돼 있다. 또 설탕과 색소,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이 없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생활필수 멀티자임’은 곡물발효효소가 아닌 진짜 소화효소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며 소화력이 부족한 노약자나 식습관이 불규칙한 현대인에게 좋다. 멀티자임은 지방, 단백질, 탄수화물의 분해효소 총 6종을 함유하고 있다.

씨와이 윤영희 대표는 “무너지기 쉬운 현대인의 건강관리를 위해 한의사가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했다”며 “기능성 원료에 전통소재 등 부원료를 함유해 소비자들이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고 전했다.

한편 건강브랜드 더한의 5종 제품은 홈페이지를 통해 오프라인 판매처 확인이 가능하며 온라인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9-12-31 22:31:53
근손실 막아주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