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 전후 피부관리 자극 없이 상쾌하게”
“운동 전후 피부관리 자극 없이 상쾌하게”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8.22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LB코스메틱 ‘엠엘비 플레이 퍼펙트 바디핏’ 2종, 최고 안전등급 획득
MLB코스메틱이 최근 선보인 엠엘비 플레이 퍼펙트 바디 핏 2종이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최고 안전등급을 획득했다.
MLB코스메틱이 최근 선보인 ‘엠엘비 플레이 퍼펙트 바디 핏’ 2종이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 저자극 테스트에서 최고 안전등급을 획득했다.

MLB Cosmetics(이하 MLB 코스메틱)은 신제품 ‘엠엘비 플레이 퍼펙트 바디핏 크림’과 ‘엠엘비 플레이 퍼펙트 바디핏 워시’가 공신력 높은 독일 피부과학 연구소인 더마테스트사(社)로부터 피부 저자극 테스트의 최고 안전 등급인 EXCELLENT(엑설런트) 등급을 받았다고 밝혔다.

MLB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에 피부 무자극 최고 등급을 획득한 ‘엠엘비 플레이 퍼펙트 바디 핏’ 라인은 캡사이신 대신 자극 없는 온열감이 특징으로 운동 전후 쿨링효과를 선사, 지친 피부컨디션을 케어하는 제품이다.

먼저 퍼펙트 바디 핏 크림은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주는 ‘갈대추출물 IAA50’의 성분과 유기농 포도씨 오일, 바다포도 추출물, 귀리커넬추출물이 함유돼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다. 

엠엘비 플레이 퍼펙트 바디 워시는 피부에 즉각적인 청량감을 선사, 필라테스나 수영 등 일상적인 운동 후 바디 케어에 도움을 준다. 호호바씨 오일, 황금 추출물, 천연계면활성제인 팜커넬·코코글루코사이드가 함유돼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도 매일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MLB코스메틱의 라이선스를 획득한 에스고인터내셔널 유병영 대표는 “퍼펙트 바디 핏 라인은 브랜드 콘셉트인 ACTIVE BEAUTY(액티브 뷰티)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운동 전후뿐 아니라 홈트레이닝과 일상에서도 바디라인을 관리할 수 있고 피부가 예민한 고객도 자극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의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피부에 닿는 화장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준이 점점 높아지고 있는 만큼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 자극 테스트와 최고등급인 ‘EXCELLENT’ 인증을 통해 제품 안전성 높였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