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35년 성원에 통 크게 보답하겠습니다”
천호엔케어 “35년 성원에 통 크게 보답하겠습니다”
  • 최준호 기자 (junohigh@k-health.com)
  • 승인 2019.08.2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지급 및 100%당첨 룰렛 이벤트 진행
천호엔케어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 및 100%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 지급 및 100% 당첨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가 창립 35주년을 맞아 26일부터 9월 8일까지 ‘만인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천호엔케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증정 이벤트와 100% 당첨 행운 룰렛 이벤트 실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중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엔케어몰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결제금액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명품가방(1명), 최신형 블루투스 이어폰(100명), 천호엔케어 건강식품(249명) 등 총 350개 경품이 제공된다.

또 참여자 모두가 100% 당첨되는 행운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천호엔케어몰에 로그인 하면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시 아메리카노 교환권부터 천호엔케어 건강식품 교환권 및 천호엔케어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중 하나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천호엔케어는 35년간 고객들의 꾸준한 성원에 힘입어 국내 대표 건강식품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으로 보답하고자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자연에서 얻은 우수한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좋은 품질의 건강식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