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민한 피부, 기초부터 탄탄하게” 물빛미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선봬
“예민한 피부, 기초부터 탄탄하게” 물빛미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 선봬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9.1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빛미가
물빛미가 예민한 피부관리에 도움이 되는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선보였다.

평소 피부가 얇고 예민한 편이라면 관리도 여간 까다로운 게 아니다. 스킨케어 같은 기초단계에도 피부가 쉽게 자극받아 붉게 달아올라 어떤 걸 발라야할지도 고민.

이처럼 예민한 피부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우선 피부장벽을 튼튼하게 만들어야한다. 이를 위해서는 자극없는 클렌징은 물론 피부 자체를 부드럽게 보습해주는 순한 성분의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물빛미는 피부가 예민한 소비자들이 고민 없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물빛미 동키밀크 모이스처라이징 크림’을 선보였다.

물빛미에 따르면 이 제품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pH, 지방, 단백질, 체세포 수가 모유와 유사한 동키밀크가 함유돼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물빛미 관계자는 “안 그래도 환절기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데 평소 피부가 예민한 사람이라면 더욱 자극받기 쉽다”며 “물빛미 동키밀크 크림을 통해 보다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