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유아식의 가치 오롯이 느껴보세요”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체험단 모집
“산양유아식의 가치 오롯이 느껴보세요” 아이배냇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체험단 모집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19.09.26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이 새롭게 선보인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의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이배냇은 지난 19일 기존 브랜드 ‘순산양유아식’에서 품질공정과 월령 단계 등을 변경한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을 선보였다. 기존 제품의 풍부한 영양설계는 그대로 살리되 공정과정을 더욱 철저히 한 이번 제품은 탈지하지 않은 산양원유로 만들어 소화흡수가 잘 되는 단백질과 지방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총 200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체험단은 6개월부터 12개월 아기가 먹을 수 있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단계 800g 1캔을 선발된 가정에 증정할 예정이다.

평소 산양유아식을 접해보고 싶었거나 궁금했던 소비자는 아이배냇 공식홈페이지에서 체험단을 신청하면 된다. 신청기간은 오는 10월 10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다.

아이배냇이 리뉴얼 출시한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아이배냇이 리뉴얼 출시한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의 체험단을 모집한다.

또 아이배냇은 체험단에 선발된 인원에 한해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체험후기 이벤트를 11월 3일까지 진행한다.

후기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사진 3장 이상과 200자 이상의 후기를 개인 블로그와 SNS에 전체공개 게시글로 올리면 되며 #아이배냇 #컨피던트산양 #산양분유 #오직산양유 필수 해시태그를 넣으면 응모완료 된다. 우수 후기자 20명을 선정,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 2단계 800g 1캔과 유기농 스틱쌀과자 오리지널 1봉이 경품증정 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컨피던트 순산양유아식은 월령별 단계를 축소해달라는 소비자 니즈에 맞춰 기존 4단계였던 유아식을 아이 출생 직후부터 발육정도에 따라 편하게 먹일 수 있도록 3단계로 변경해 구매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며 “우리 아이 건강을 위해 엄마들이 직접 제품의 가치를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