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고 피나는 잇몸병 방치하지 마세요~” 동화약품, 잇치 새 광고 온에어
“붓고 피나는 잇몸병 방치하지 마세요~” 동화약품, 잇치 새 광고 온에어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10.02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화약품이 치약형 잇몸치료제 잇치의 신규 관고를 선보였다.
동화약품이 치약형 잇몸치료제 잇치의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동화약품이 2일 치약형 잇몸치료제 잇치의 신규 TV-CF를 선보였다.

이번 신규 광고는 ‘잇몸이 붓고 피날 때, 잇치를 시작할 때’라는 슬로건과 함께 잇몸을 의인화해 잇치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광고는 ‘누와르’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배경에 잇몸들이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때 남겨진 ‘부은 잇몸’과 ‘피나는 잇몸‘이 서로의 증상에 대해 대화를 나눈다. 그 순간 잇치가 등장해 이들을 건강한 핑크빛 잇몸으로 되돌린다는 설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붓고 피나는 증상으로 대표되는 잇몸병 증상 발생 시 잇치로 손쉽고 효과적으로 잇몸치료를 시작할 수 있음을 알리고 싶었다”며 “잇치는 기존 제약광고의 틀을 깬 기법으로 잇몸치료제 광고시장의 패러다임을 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2011년 출시된 잇치는 성장을 거듭해 지난해 매출 154억원을 달성했다. 이미 치약형 잇몸치료제 시장에서 94%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한 해 동안 약 170만개가 판매돼 의약품 잇몸약 판매수량 1위에 올랐다. 잇치에 함유된 ▲카모밀레(chamomile) ▲라타니아(rhatany) ▲몰약(myrrh) 등 3가지 생약성분은 잇몸 및 구강질환 유발균에 대한 항균효과가 있다. 잇치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