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우리 아이 면역력 걱정 ‘뚝’
환절기 우리 아이 면역력 걱정 ‘뚝’
  • 이원국 기자 (21guk@k-health.com)
  • 승인 2019.10.3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성제약 ‘바이오가이아’-유산균 1억 마리 함유
동성제약 유산균브랜드 바이오가이아가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를 위해 ‘이지드롭’과 ‘D3츄어블정’을 선보였다.
동성제약 유산균브랜드 바이오가이아가 면역력이 떨어지는 환절기를 위해 ‘이지드롭’과 ‘D3츄어블정’을 선보였다.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우리아이 면역에 비상이 걸렸다. 기온이 떨어지면 체온조절을 위해 우리 몸은 에너지를 많이 사용하는데 이로 인해 면역력이 떨어지게 된다. 더구나 아이들은 성인에 비해 체온조절능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환절기질환에 취약하다.

아이들의 면역력강화를 돕기 위해 동성제약 유산균브랜드 바이오가이아가 출시한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이지드롭’과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D3 츄어블정’이 소비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이지드롭은 액상제형으로 이른둥이부터 신생아, 영유아까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제품이다. 비타민D3가 첨가돼 칼슘흡수 및 뼈 형성, 면역시스템 정상화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D 일일권장량인 400IU를 충족하고 있어 출생 후 비타민D3를 효과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D3 츄어블정은 프로바이오틱스를 간편하게 씹어 먹을 수 있게 만든 츄어블제품이다. 이지드롭과 마찬가지로 비타민D 일일권장량 400IU를 함유했을 뿐더러 새콤달콤한 오렌지맛으로 어린이들에게 인기다.

두 제품은 엄마의 모유에서 유래, 특허 받은 ‘락토바실러스루테리’(루테리균)를 사용했다. 이 균종은 장운동을 활발하게 하고 장 점막을 강화해 영아 산통, 변비, 소아 위·식도역류, 설사 등의 증상완화에 도움을 준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바이오가이아 프로텍티스 이지드롭은 하루 5방울, D3츄어블정은 하루 1정만 섭취해도 1억 마리의 유산균과 함께 비타민D 일일권장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환절기에 떨어지는 우리아이 면역력을 바이오가이아로 간편하게 챙겨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가이아사는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으로 동성제약과 2013년 국내 독점공급계약을 맺었다. 현재 동성제약이 국내에 공식유통하고 있는 제품은 ‘베이비드롭’과 ‘이지드롭’ ‘가스트러스’‘츄어블정’ ‘D3 츄어블정’ 등 총 5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