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마스카라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메이블린 뉴욕, 마스카라 신제품 출시기념 이벤트 진행
  • 이보람 기자
  • 승인 2013.09.04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블린 뉴욕은 오늘(4일) 신개념 볼륨 마스카라 ‘로켓 볼륨 익스프레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로켓 볼륨 익스프레스 마스카라는 메이블린 뉴욕의 대표 볼륨 마스카라인 기존 볼륨 익스프레스 라인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쉽게 뭉치지 않는 깔끔한 볼륨을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마스카라의 솔 타입의 브러시와는 달리 탄력있는 고무재질로 브러시가 만들어져 속눈썹 볼륨을 깔끔한 볼륨을 만들어준다. 로켓 고무브러시의 하드코어가 휘어지지 않고 속눈썹 뿌리를 힘있게 받쳐준다.


또 견고하고 촘촘하게 만들어진 마이크로 브러시 모에 양 조절이 용이해 여러 번 덧발라도 쉽게 뭉치지 않는 깔끔한 볼륨을 선사한다. 고르게 펴 발리지 않고 쉽게 뭉치는 하드왁스의 함량을 줄이고 필름 타입의 소프트 왁스 성분을 사용해 부드럽게 속눈썹을 코팅해 깔끔한 볼륨 효과를 더욱 극대화 시켜준다.


이와 함께 메이블린 뉴욕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뭉침 ZERO에 도전할 깔끔 볼륨 주인공'을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이블린 뉴욕 공식 페이스북에서 영상을 보고 관련 퀴즈를 맞춘 후, 댓글을 남기면 자동적으로 응모 완료된다.


최종 선별된 100명은 깔끔 볼륨 주인공이 되어 로켓 볼륨 익스프레스 정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 메이블린 뉴욕 모델 이솜이 보여주는 볼륨 메이크업 팁을 감상 할 수 있으며 매그넘, 폴시와 같은 다른 볼륨 익스프레스 라인의 마스카라도 함께 경험 해 볼 수 있는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