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누다, 새해 첫 행보 활짝…SBS ‘낭만닥터 김사부2’ 제작지원
가누다, 새해 첫 행보 활짝…SBS ‘낭만닥터 김사부2’ 제작지원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1.15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누다가 새해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가누다는 SBS ‘낭만닥터 김사부2’를 제작지원하며 드라마 인기와 함께 또 한 번 주목받고 있다고 전했다. 

가누다는 전문 물리치료사의 도수치료 기법을 적용한 특별한 베개로 목을 안정적인 형태로 받쳐줘 뇌척수액의 순환을 원활히 하고 수면 중 바른 자세를 유지하게 돕는다.

‘가누다’라는 순우리말 브랜드명은 몸의 모든 부분을 편안하게 가누어 준다는 의미로 일반적인 베개뿐 아니라 목베개, 다리베개, 머리 냅 등 신체 부위별로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가누다가 SBS ‘낭만닥터 김사부2’를 제작지원하며 또 한 번 주목받고 있다.
가누다가 SBS ‘낭만닥터 김사부2’를 제작지원하며 또 한 번 주목받고 있다.

가누다의 오너사인 티앤아이 관계자는 “가누다가 제작지원을 맡은 SBS ‘낭만닥터 김사부2’가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면서 가누다 역시 새해 첫 단추를 잘 꿰었다는 생각에 뿌듯하다”며 “최고의 드라마에 제작지원으로 함께하게 된 만큼 가누다를 알아봐 주시는 시청자들에게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가누다는 ‘낭만닥터 김사부2’ 이전에도 드라마 ‘용팔이’ ‘오 마이 비너스’ ‘파랑새의 집’ ‘그래, 그런거야’ 등의 인기 드라마를 제작지원해 시청자들에게 브랜드 파워를 널리 알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