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랩 “함께 걸어갈 동반자 기다립니다”
큐어랩 “함께 걸어갈 동반자 기다립니다”
  • 최준호 기자 (junohigh@k-health.com)
  • 승인 2020.02.12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단위 대리점모집 발표
소자본 창업의 길 연다
큐어랩이 소자본도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전국 단위의 공식 대리점모집에 나선다.

큐어랩이 12일 소비자접점강화를 위해 큐어랩 제품판매 및 체험이 가능한 전국 단위의 공식 대리점모집에 나선다고 밝혔다.

큐어랩은 빛을 통해 체내 산화질소를 생성케 하는 특허물질 ‘톨레스’(TOLOESE)’를 이용한 제품군과 미국 FDA승인 화장품 등 우수한 기능의 제품군을 다량 보유한 회사다.

큐어랩은 그간 기존 대리점인 인천점, 광주점, 강릉점, 대구점, 부산점 등 약 20개의 지역별 점진적인 확장을 진행했지만 공개적인 전국 단위의 대리점 사업자모집은 매우 이례적이다.

이번 공개 대리점모집을 통해 최종 계약된 대리점은 각 지역에 거점을 두고 큐어랩 제품의 유통판매를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큐어랩 최용학 대표는 “4차 산업혁명의 한 분야로 각광받고 있는 뷰티&헬스 제품으로 2019년에는 전년 대비 약 300%의 매출증가를 달성했다”며 “늘어나는 수요에 발맞춰 전국의 많은 소비자들이 큐어랩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영업망 구축해 전국적으로 대리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큐어랩은 대리점 상생 경영원칙을 내걸고 있다. 대리점이 본사에 ▲가맹비 ▲로열티 ▲교육비 등을 따로 내지 않는 ‘3無 제도’를 시행해 초보자도 소자본으로 쉽게 창업할 수 있다는 점이 업계에서 큰 호평을 얻고 있다.

대리점모집을 위한 자세한 내용은 큐어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