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느낌’에 봄 느낌 가득 담아…유한킴벌리, 벛꽃 한정판 에디션 출시
‘좋은느낌’에 봄 느낌 가득 담아…유한킴벌리, 벛꽃 한정판 에디션 출시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3.26 2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한킴벌리가 봄 느낌이 물씬 나는 ‘좋은느낌’ 벚꽃 한정판 에디션 제품을 선보였다.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이번 제품은 벚꽃과 라인프렌즈의 브라운앤프렌즈 캐릭터를 패키지 디자인에 입혀 화사한 봄 분위기를 제대로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봄을 온전히 만끽하기 쉽지 않은 상황인 만큼 고객 반응도 뜨겁다는 전언.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 인스타그램 등에 벌써부터 “봄날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봄이 느껴진다” “봄과 너무 잘 어울린다” 등 벚꽃 에디션 제품에 대한 반가움을 표현하는 댓글평들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유한킴벌리가 봄을 맞아 벛꽃과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조화를 이룬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라인(패드, 라이너, 오버나이트)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유한킴벌리가 봄을 맞아 벛꽃과 라인프렌즈 캐릭터가 조화를 이룬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라인(패드, 라이너, 오버나이트) 한정판 제품을 선보였다.

유한킴벌리에 따르면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는 100% 유기농 순면커버를 적용하고 있다. 유기농 순면이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한 순면을 뜻한다.

이밖에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는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엑설런트 인증을 받고 OK Biobased 유럽 에코 인증까지 획득, 자사의 라네이처 시그니처, 화이트 에코프레시 등과 함께 친자연 생리대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  

좋은느낌 브랜드 담당자는 “예년과는 달리 차분하게 봄을 맞이해야 하는 시기인 만큼 화사한 봄 기분이 담긴 심미적인 디자인을 통해 일상에 즐거움이 더해지길 바랬고 유기농 순면커버의 편안한 느낌도 시각적으로 담아내고자 했다”면서 제품 출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유한킴벌리는 생리대, 팬티라이너, 여성세정제 등의 세계적 경쟁력 지속 노력과 함께 여성 인권보호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힘내라 딸들아’ 캠페인을 통해 2016년 이후 500만 패드 이상의 생리대를 기부해 왔고 생리건강 전문 블로그 ‘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우생중)’, 초경교육 사이트 ‘우리월경해(우월해)’를 운영하고 있다. 다문화 가정을 위해 필리핀 따깔로그어, 베트남어, 중국어, 영어 4개국 언어로 제작된 초경가이드북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