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영양사와 1:1 상담 후 이유식 선택”…아이배냇 ‘배냇밀’ 소통의 문 열다
“전문영양사와 1:1 상담 후 이유식 선택”…아이배냇 ‘배냇밀’ 소통의 문 열다
  • 장인선 기자 (insun@k-health.com)
  • 승인 2020.03.30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배냇이 이유식플래너와의 1:1 상담을 통해 아이에게 딱 맞는 이유식을 받을 수 있는 ‘배냇밀’ 공식 온라인몰의 문을 열었다.

전문영양사로 구성된 이유식 플래너는 영양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아기의 성장 발달과정을 고려해 소비자와 밀착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배냇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골라 상담 신청을 넣기만 하면 된다.

아이배냇에 따르면 배냇밀 이유식은 준비기부터 완료기까지 350종 이상의 메뉴로 구성된 월령별 영양식단과 아기 식습관을 고려한 ‘영양플러스’식단까지 갖추고 있다. 정기식단 주문은 1주~4주까지 배송기간 선택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을 이용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아이배냇은 이유식플래너와 함께 하는 ‘배냇밀’을 통해 대한민국 영유아가정의 이유식 고민을 해결하겠다는 포부를 내보였다.
아이배냇은 이유식플래너와 함께 하는 ‘배냇밀’을 통해 대한민국 영유아가정의 이유식 고민을 해결하겠다는 포부를 내보였다.

한편 배냇밀 그랜드 오픈기념을 기념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배냇은 오는 4월 10일까지 ‘이유식 클라쓰’ 이벤트를 진행, 매일 오전 9시부터 하루 200명씩 프리미엄 이유식 6팩을 1000원에 선착순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 가정당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 한해 6일분 1주 구매 시 아이 대표 간식인 유기농 쌀떡뻥과 핑거요거트 간식세트를, 6일분 2주 구매 시 아이배냇 프리미엄 아이먹거리가 듬뿍 든 간식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 행사기간 동안 배냇밀 영양식단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배냇밀 몰 365일 이용혜택을 부여한다. 선정된 3명에게는 2020년 5월부터 2021년 4월까지 1년간 매달 10만포인트씩 총 1백20만 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기가 이유식을 맛있게 잘 먹기 위해서는 컨디션 등 다양한 상황을 살펴야 한다”며 “이유식을 먹으면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처할 수 있도록 배냇밀이 밀착상담으로 돕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