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환절기 피부 건강 알차게 지키세요”
랑콤 “환절기 피부 건강 알차게 지키세요”
  • 장인선 기자·김보람 인턴기자 (desk@k-health.com)
  • 승인 2020.04.0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베스트셀러 ‘UV엑스퍼트’ 2종 할인 판매
UV엑스퍼트밀키브라이트(왼), UV엑스퍼트톤업로지블룸(오)
랑콤이 환절기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UV엑스퍼트 2종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사진 왼쪽부터 UV엑스퍼트 밀키브라이트, UV엑스퍼트 톤업로지블룸.

랑콤이 2일부터 ‘UV엑스퍼트’ 2종을 정상가 대비 2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한정수량으로 재고 소진 시 종료된다.

랑콤에 따르면 UV엑스퍼트는 16년 연속 백화점브랜드 판매기준 보떼리서치코리아 자외선차단브랜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베스트셀러다. 자외선은 물론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차단한다. 환절기에 예민해지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기에 제격이다.

또 랑콤은 UV엑스퍼트가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기준에 의한 제로-알러지 성분의 자외선차단제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구체적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UV엑스퍼트-밀키브라이트’와 ‘UV엑스퍼트-톤업로지블룸’으로 구성됐다. ‘UV엑스퍼트밀키브라이트’는 쫀쫀한 마무리감의 크림타입제품으로 높은 보습력을 겸비했다.  ‘UV엑스퍼트톤업로지블룸’은 생기있는 장밋빛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다.

랑콤 관계자는 “봄이 오면서 일상생활에서부터 야외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에 대한 소비자들의 고민이 늘어나는 시기”라며 “봄철 강해진 자외선과 초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차단해주고 예민한 피부는 순하게 케어해 줄 수 있는 랑콤의 베스트셀러 ‘UV엑스퍼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은 랑콤의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랑콤은 ▲9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환절기 탄력업그레이드 대용량샘플스킨케어 4종 키트를 증정하며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프리미엄스킨케어 압솔뤼라인 대용량샘플 4종 프리미엄키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또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중복으로 제공한다. 단 위 일정금액대별 사은품은 할인 후 최종결제가 기준으로 제공되며 중복증정은 불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