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시런(Merci-Learn)’으로 올바른 피임법 배워요
‘머시런(Merci-Learn)’으로 올바른 피임법 배워요
  • 이원국기자·김보람 인턴기자 (rambo502@k-health.com)
  • 승인 2020.05.25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시론은 인포그래픽 영상시리즈 '머시런(Merci-Learn)'으로 피임과 경구피임약에 대한 소비자의 이해를 돕는다.
머시론은 인포그래픽 영상시리즈 '머시런(Merci-Learn)'을 통해 피임과 경구피임약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알보젠코리아 경구피임약브랜드 머시론은 25일 피임교육과 홍보를 위한 인포그래픽 영상시리즈 ‘머시런(Merci-learn)’을 유튜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머시론에 따르면 이번 영상시리즈 ‘머시런(Merci-Learn)’은 ‘피임과 경구피임약(Mercilon)에 대해 배운다(learn)’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총 4편으로 구성됐으며 올해 안에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첫 번째 영상 ‘피임약을 먹으면 내 몸속에서 어떤 일이?’ 편은 ▲경구피임약의 성분과 작용원리 ▲경구피임약의 부작용 ▲머시론의 특장점 등 소비자의 궁금증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준다.

두 번째 영상 ‘머시론 언박싱하고 복용법 살펴보기’ 편은 ▲머시론복용법 ▲복용을 잊었을 때 대처법 ▲복용시 주의점 등 소비자가 실제 머시론을 복용할 때 참고할 내용을 다룬다.

머시론은 이어 공개될 영상 3편과 4편에서 다양한 피임법 및 경구피임약의 역사와 의의를 다룰 계획이다. 특히 ‘콘돔사용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소비자의 성병예방법과 건강한 피임방법을 전할 예정이다.

마케팅팀 김혜빈 팀장은 “머시론은 국내 판매량 1위 피임약 브랜드로서 피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할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번 머시런시리즈가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피임이 이뤄지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